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교토교엔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다른데보다는 이쪽에서 사진 많이 찍었네요.







개를 데리고 산책 나온 주민도 있네요


여기가 교토고소입니다.


이곳에 가실 분은 예약 필수입니다.


그리고 왕궁인데.. 화재를 걱정해서 난방시설이 아예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왕도 여기에선 옷껴입기 신공으로 버텼다고 하네요.




나무 밑둥에 커다란 구멍이~







벤치에 앉아 쉬고 있는 사람도 있고 여류롭기는 하네요




작은 개울(?)도 있네요



이 새는 까마귀 같이 생긴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점점 해가 기울어 가네요.


아래 사진의 여학생들은 뭐하나 했더니 단체 점프 사진 찍고 있더군요.


(점프 사진 찍고 사진 확인 하는 중이네요)


어딜가나 학생들은 활발한것 같네요 ^^




전체 면적은 넓어서 쭈~욱 길따라 오다보니 끝났네요.


전철 타러 가는 중입니다.


마루타마치역 (K07)에 도착했습니다.


계단이.... 엄청나네요 ㅜ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지 않고 제 잘못이지만 ^^


벚꽃이 아니었으면 그나마 사진찍을것도 없었을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