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요지야 카페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요지야 카페이 도착했습니다.


지난번 은각사에 갔을때 카푸치노 한잔 마셔볼까 하다가 ㅜㅜ 줄이 길어서 그냥 나왔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곳이라도 한번 꼭 가보고 싶어서 찾아봤네요.


기온점입니다.



계단을 올라 2층에 올라갔습니다.



얼음물과 물수건 세팅 완료




주문한 카푸치노가 나왔습니다.


이 사진 한장 찍어본다고 참 힘들게 왔네요 ^^


ㅡㅡ;; 주문하다가 물컵 건드려서 테이블 엉망되고 ㅜㅜ ... 시선 집중되고 ㅎㅎ


종업원이 와서 치워주는데 쪽팔임이 ^^



가격은 맨위 620엔입니다.





1층에 화투로 만든 작품(?)이 있군요 



거리에 나왔는데 참 요란한 오토바이(?)가 지나가서 한장 찍었네요.


소리(소음)와 현란한 불칠에 사람들 시선이 집중되네요



이제 전철 타러 가는 중입니다.





캐리커쳐 그려주는곳인가 보네요.





전철 타러 가와라마치역에 도착했습니다.



우메다 가는 전철 기다리는데 현란한 전철이 와서 한장 찍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