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나라 가는 길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마지막날 일정은 나라에 가기로 했습니다.


지난번에는 너무 늦은 시간이어서 나라의 아경만 보고 와서 이번에는 아침 일찍 출발했습니다.





07:59 니폰바시역 전철 출발


평일 아침이라 등교 및 출근하는 사람들이 좀 있어서 자리는 없었습니다.


서서 가다가 중간쯤에 지리가 나서 후다닥 앉았네요 ^^



08:42 킨텐츠 나라역 도착





아래 사진의 파란색 동그라미 부분이 인포메이션(infomation) 입니다.


자전거 대여 정보를 얻으려고 왔는데 9시까지 시간이 조금 남았네요.




잠시 주변 살펴보는 중입니다. (멀리가지 않고 ㅎㅎ)





9시에 방문했습니다.



한글로 된 여행지도도 있네요.



귀요미 사슴 스탬프


원피스의 쵸파 보는것 같네요 ㅎㅎ



오호~~ 자전거 대여 할인쿠폰도 주는데.... (이건 사용이 안되더군요 ㅡㅡ;;;)



인포메이션에서 받은 약도를 보고 찾아가는 중입니다.





자전거 대여소 이정표가 보이네요.


(인적이 많지 않은 골목에 있네요)




도착했습니다.



인포메이션에서 받은 할인쿠폰 보여줬는데 사용못한다고 하네요


일본어를 못해서 ㅡㅡ;; 왜 그런지는 못 물어봤네요.


자전거 대여 비용


 자전거종류

 비용

 기어 자전거

 700엔

 보통 자전거(기어 없음)

 500엔

 산악 자전거

 1000엔

 전기 자전거

 1200엔


기어 자전거를 선택했습니다.


간단한 정보 적고 (숙박중인 호텔정보 같은) 여권으로 확인해주고 자전거 받았습니다.



이 녀석입니다.


그런데 기어가 ㅡㅡ;; 몇단이더라.. 3단인가 5단인가.. 


없는것 보다는 좋은데 효과(오르막길에서 힘든 정도)도 별로네요 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