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난타이몬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사슴 이녀석들은 아예 이곳에 둥지를 틀었네요



간식 아이스크림




멀리 센베이 과자를 여성 주변을 에워싸는 사슴 도적들 ㅎㅎ 


저도 아이스크림 콘 부분으로 한녀석을 불렀습니다.


잘 먹네요






더 달라고 고개를 들이댑니다만..


난 없다 !!!! ㅎㅎ





난타이몬 쪽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 자전거를 주차 !! 해놓고 도보로 이동합니다


(나중에 보니 경내에 자전거 타고 다니는 사람도 있고.. 어디까지 가지고 갈 수 있는지 기준을 모르겠네요)



군고구마를 파는 사람이 있네요~ 오호~~



단순 여행객은 아닌듯 한데


어디 방송국(일본? 외국?)에서 온듯 합니다.



난타이몬에 도착했습니다.


토다이지 정문이라고 보면 되는데 난타이몬 역시 1180년대 소실되었다가


13세기초에 복구했다고 하네요.




양쪽에 나쁜 기운이 못 들어오도록 


나무로 만든 금강역사상이 양쪽에 세워져 있습니다.



크기는 8미터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1203년 20명이 69일동안 매달려 만들었다고 하네요.




멀리 다이부츠덴이 보이네요.


지난번에 늦어서 가지 못했던 곳이라 더 관심이 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