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토다이지 - 다이부츠덴 #2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크기가 어머어마 하네요.


사진에도 잘 표현이 안될정도로 거대합니다.



이런 크기는 개인적으로 처음본것 같네요


크기가 15m에 달한다고 합니다.





뒤쪽엔 토다이지의모형이 전시되어 있네요.



손하나만 보더라도 거대하네요.




아이들이 작은 구멍을 통과하고 있는데요


이 구멍을 통과하면 1년의 액운을 막아준다고 하네요.


덩치가 크면 끼어버리겠네요 ㅎㅎ



기념품도 판매되고 있네요





지금 생각해도 어마어마합니다.


나라에 간다면 꼭 가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직접 보고 느껴야 크기가 설명이 됩니다. ^^





문들도 거대하네요.



손을 씻는 곳




걸려있는 사진을 보니 행사를 할때는 아주 장관이겠네요.


직접 보고 싶어지네요 ^^



역시 일본답게? 기념주화 자판기가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