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니가츠도 #1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다음에는 니가츠도로 이동합니다.


지난번에 밤에 봤던 모습과 낮에 보는 모습이 어떻게 다를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이 사자상은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벤치에 앉아 있는 커플의 모습이 예쁘게 보이네요~



이녀석들은 온 동네에 있습니다. ㅎㅎ


센베이 주지 않으니 삐진 모습입니다.~



나무들 보면 가을에 오면 참 아름다울것 같네요






니카츠도에 거의 다 왔는데요


마침 그림을 그리고 있는 화가가 있네요.




이런 계단을 오르고 올라 니가츠도에 도착했습니다.


법회가 음력 2월에 열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니가츠도(二月堂)라고 한다고 합니다.





밤에 전등에 불이 켜지면 그것도 아름답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