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토다이지 - 다이부츠덴 #1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다이부츠덴로 가는 길입니다.


다이부츠덴은 토다이지(東大寺)안에 있는 초대형 불당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슴 3마리가 센베이좀 줘 하면서 사람들을 처다보네요.


그 중 한녀석에게 가까이 갔습니다.


귀가 딱 움직이는게 재미있네요~



아래 사진의 화살표 방향(왼쪽)으로 가면 입구가 나옵니다.



학생들이 단체로 들어가려고 대기하나 봅니다.


7시 30분이면 아침 일찍 들어갈 수 있네요.


계절에 따라 조금 시간이 다르긴 하네요 (아래 사진)


임장권 구입~ (500엔)


저 멀리 다이부츠덴이 보이네요.



아래와 같은 입구를 통과해서 입장~


일본에서는 향을 피우는걸 너무 좋아하는듯 합니다.




음.... 참 희한하게 생겼다는 생각이...


일부러 저렇게 만드는건지 


(제 개인적 견해로 좀 더 사람답게? 이쁘게? 만들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ㅎㅎ)





여기에 또 향을 피우는곳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