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산가츠도

by cdworld 2014. 7. 12.
반응형

월별로 건물이 있네요.


아래는 사월당(발음이 ㅡㅡ;; 그냥 한글로 ㅎㅎ)





그리고 삼월당(산가츠도).


여기는 별도의 입장료(성인 500엔)를 받습니다.


책자에 불교 미술에 관심이 없다면 굳이 들어갈 필요는 없다길래.. (핑계 ㅎㅎ)


그냥 지나쳤습니다.






이제 슬슬 마무리 하려고 이동중입니다.





열려있는 건물이 있어서 들어갔습니다.






소원을 비는것 같은데


1개에 200엔이라고 되어 있네요




작은 돌탑들이 빼곡하게 쌓여 있네요.


우리나 일본이나 어떤 소원을 빌면서 쌓았을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