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히가시무키도리, 자전거반납

by cdworld 2014. 7. 12.
반응형

히가시무키도리 입니다


전에는 여기 2~3번 왔다갔다 하면서 특정 매장이나 식당도 찾아보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천천히 자전거 타면서 지나갔습니다.



사슴이 여기저기 형상화 되어 있네요.


우리나라에도 각 지역별로 특징이 있는 것들로 캐릭터도 만들고, 기념사업도 하는데


나라에서는 전체가 사슴과 연계되어 있네요.


이런 부분은 배워야 할 듯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부분이라 ^^;;;)





이제 자전거 반납하러 가는 길에 자전거 대여소 주변 한바퀴 돌아봤습니다.


전형적인 일본 주택가 모습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아래사진) 여기에도 PET병에 물을 채워 넣았네요


- 화단에 물을 줄때 사용하네요



큰 집보다는 작고 각각 개성이 있는 집들이 많았습니다.







오래된 이발소로 보이는 건물도 있네요.






화단에 튤립이 피어서 한장~




자전거 대여소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부터는 다시 물집잡힌 발을 이끌고 도보로 이동합니다. ㅜㅜ



전봇대에 있는 경찰 마스코트인데


여기도 사슴이 있네요.



이제 나라를 떠나 오사카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