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난바를 떠나며 찰칵~

by cdworld 2014. 7. 12.
반응형

나라에서 출발해서 40분 정도 걸려서 호텔 근처인 니폰바시역에 도착했습니다.





길가에 세우진 분홍색 차량


여성 전용 택시인지(?) 분홍색 택시가 있네요



호텔에 들러 캐리어 찾고 도돈보리로 이동합니다.


어느정도 시간은 있고 해서 살짝 한바퀴 돌면서 점심도 먹고 했습니다.





마스모토키요시입니다.


약국, 화장품 체인점인데 1층에는 약국, 지하에는 화장품 코너가 있네요.


뭐 구경할꺼 없나 갔다나 우리나라 관광객 아주머니가 정로환 찾길래 도와드리고 ㅎㅎ


전에 들렀던 곳과 비교하니 가격이 다 다르네요.


쇼핑을 위해서 일본 - 특히 오사카 - 가시는분은 백화점이 아니라면


근처 매장들은 다 둘러보고 가격비교해야 할 듯 싶더군요.





음 스킨푸드...


우리나라와 간판이 같네요.


현지화보다는 우리나라 이름으로 진출한듯 하네요.



Heart dance 글자에 불이 들어왔다 나갔다


즉 깜빡이더군요.


이 사진 찍어본다고 계속 카메라 셔터를 눌렀는데 ㅡㅡ;; 불꺼진상태만 찍히다가 드디어 성공 !! ㅎㅎ




음식 진열은 먹음직 스럼고 예쁘게 잘 하는것 같아요





먹고가.. 하는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