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빅 히어로 (Big Hero 6 , 2014)

by cdworld 2015. 1. 31.
반응형

빅 히어로 (Big Hero 6 , 2014)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코미디, 가족, SF / 미국 / 108분  / 2015.01.21 개봉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 [해외] PG

감독 : 돈 홀, 크리스 윌리엄스

출연 : 다니엘 헤니(테디 아르마다 목소리), 라이언 포터(히로 아르마다 목소리), 스콧 애짓(베이맥스 목소리) ...


치명적인 몸매! 꼭 안아주고 싶은 힐링로봇 ‘베이맥스’

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가 온다!

천재 공학도 ‘테디’가 개발한 힐링로봇 ‘베이맥스’! 

 ‘테디’의 동생이자 로봇 전문가인 ‘히로’는 도시가 파괴될 위기에 처하자 

 ‘베이맥스’를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과연 이들은 도시의 위험을 막아낼 수 있을까?





불금에 아무일 없이(!!) 일찍 잤다가 ㅡㅡ;;


토요일 새벽에 깨어버린 ㅜㅜ..


뭐하지 하고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평소 9시쯤 하던 조조가 7시 40분에 하는 빅히어로 발견..


잠도 깨어버려 다시 자기도 그렇고


극장으로 고고씽~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입니다.


디즈니의 특징을 잘 살린 캐릭터 (어디서 많이 본것 같은 얼굴들 ㅎㅎ) 가 나옵니다.


내용은 뭐.. 영화소개에 있는 부분이고요 ㅎㅎ


로봇이라는 특징과 가족, 그리고 우정을 잘 버무려 만들었네요.


영화 보는 내내 다른 생각을 하지 못하도록 재미있게 봤습니다.



다만 우리에게 조금 눈에 거슬리는 내용이 있습니다.


일본의 자본이 많이 들어간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배경에 일본을 상징하는 것들이 많이 나옵니다.


온통 거리엔 벚꽃이 피어 있고


주인공과 주인공의 이모가 사는집 2층난간엔 마네키네코라고 불리는


일본식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손 흔드는(!) 고양이가 있고...


좀 더 자료를 찾아보니 원래 이름도 일본식 이름도 있었다고 하네요.. 음..


헐.. 그런데 고고 캐릭터가 한국인이라는 내용이 검색이 되네요 ㅡㅡ;;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2&aid=0000065439


암튼 내용은 재미있고 유쾌하고 그런데...


일본풍.. 왜색이 너무 강하네요..


^^


(이 부분에 대한 판단은 각자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