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도돈보리 아침

by cdworld 2015. 6. 9.
반응형

둘쨋날 아침입니다.



아침에 출발전 도본보리를 살짝~ 돌았습니다.


이른 아침 시간 조용해서 간책하기에 좋네요.


다만 벌써 햇살은 쨍쨍... 엄청 날씨가 더울것을 예상하게 만드네요.





도돈보리를 등지고 조금 둘러봤습니다.




사람도 없고 (간혹 술에 취해 ㅡㅡ;; 비틀거리며 가는 사람은 몇몇 보이네요) 한적합니다.






이른 아침에 문을 연건지 아니면 어젯밤 그냥 두고 간건지


오픈했다고 표시된 아이스크림 가게도 있네요.




유리창 너머 화려한 키티들이 보여서 찰칵~




점점 뜨거운 햇살이 다가오네요 




이제 다시 도돈보리쪽으로 이동합니다.









깨끗해 보이는 도로도 있는 반면






아래 사진 처럼 지저분한 도로도 있네요.


광란의(?) 토요일을 보낸 후유증인지 일요일 아침은 조용하네요.






저 멀리 돈키호테가 보이네요.




이제 해가 완전히 떳네요~



어제 저녁을 먹은 킨류라멘을 지나서 (24시간입니다.)




맨홀 뚜껑의 다양성에 놀라며(!) 호텔로 이동합니다.


아침먹고 우지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