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뵤도인(平等院) 가는 길

by cdworld 2015. 6. 12.
반응형

이틀째 일정은 교토입니다.


오사카에 올때 마다 하루씩 교토에 가는 것 같네요 ^^


첫번째 일정은 뵤도인(平等院) 입니다.



--- 이동 경로 정리 ---

오사카의 요도야바시(淀屋橋)역 또는 키타하마역(北浜駅)에서 케이한혼선(京阪本線) 데마치야나기(出町柳)행 특급, 급행열차를 타고


주소지마(中書島)역까지 이동한 다음, 주소지마역에서 케이한우지선(京阪宇治線) 우지(宇治)행 열차로 갈아타고 


종점인 우지역까지 가신다음, 도보로 뵤도인까지 이동하면 됩니다.





호텔을 나와서 자판기 위에 있는 고양이가 귀여우서 찰칵~




니폰바시역 도착



키타하마역으로 가기 위해서 텐진바시스지로쿠초메 방향으로 가는 전철을 타야 합니다



전철이 도착했습니다.



5분 정도 이동해서 3정거장 이동해서 키타하마역에 도착했습니다.



케이한혼선으로 가는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우리나라의 전철처럼 밖으로 나가지 않고 갈아타는것이 아니라 


출구를 나가서 다시 다른 입구로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지나가다가  기념 스탬프가 있어서 찍었습니다.



케이한(KEIHAN LINE)선 안내가 드디어(?) 나오네요 ^^


케이한선 타는곳에 도착했습니다.


방향 확인하고 시간표 확인하는사이 전철 한대가 지나가버렸네요~ ^^



한 10여분 후에 도착한 다음 전철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주소지마역에 도착했습니다.



어디로 가야 하나 헤매다가 역무원한데 물어봤는데 ㅡㅡ;; 아래 사진처럼 표시가 되어 있네요 ^^


전철역 밖으로 나가지 말고 안에서


3번 타는곳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지하 통로로 이동합니다.)




08:52분에 출발하는 전철이 있네요.


51분인데.. 바로 탑승했습니다.~~



16분 정도 이동해서 우지역에 도착했습니다.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시간

 내용

 07:45

 호텔 출발

 07:52

 니폰바시역(K17) 출발

 07:57

 키타하마(K14) 도착

 08:11

 케이한선 키타하마 출발

 08:48

 주소지마역 도착

 08:52

 케이한우지선 주소지마역 출발

 09:08

 우지역 도착


우지역 가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