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뵤도인(平等院) #1

by cdworld 2015. 6. 13.
반응형


이제 뵤도인에 도착했습니다.



뵤도인 글씨 앞에서 기념 촬영 많이 하고 있더군요.





입구 옆에 동상이 세워져 있어서 잠깐 들어갔습니다.





입구 앞에 등나무 꽃이 활짝 피었네요



한글 안내문도 있는데 별로 영양가(!) 있는 내용은 없네요 ^^


입장 요금입니다.


성인 / 중고생 / 소학생(어린이)로 구분이 되네요.


입장 시간도 확인 하시구요~~



입장 티켓입니다.



안에 또~ 등나무 꽃이 활짝 피어 있네요~





등나무 꽃을 등지고 가면 봉황당 건물이 보이네요.


10엔 동전에 있는 건물입니다.




촬영 포인트에는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와 있네요.


겨우 비집고 들어가 자리를 만들고 정면샷~ 찍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