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뵤도인(平等院) #2

by cdworld 2015. 6. 13.
반응형

봉황당 건물 돌면서 찰칵~~



연못에 잉어가~~ 바글 바글하네요~




옆에 작은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봤습니다.


종이 있네요~


쭈~욱 돌아가다보니 남문(!) 이라는 작은 문이 나오네요.


-- 결국 박물관 주위를 밖으로 한바퀴 돌은거였네요




사람들이 있어서 봤는데 정토원이네요.


참고로 정토원의 정토는


"보처나 보살이 사는, 번뇌의 굴레를 벗어난 아주 깨끗한 세상." 라는 뜻입니다.






멀리 부처상이 보여서 망원으로 땡겨서 찍었습니다.






이제 다시 봉황당 쪽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