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스미요시타이샤 신사 #3

by cdworld 2016. 10. 3.
반응형

작으면서도 넓어 보이는 신사를 둘러보고 있습니다.



여우가 있네요.


교토 후시미이나리신사가 생각나네요 ^^







마쓰리 안내가 붙어 있네요.


스미요시 마츠리인데 7월말~8월초(1,2일경)에 합니다.


이 시기에 방문하시는분은 마쓰리가 열리는 시기에 가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작은 연못이 있네요.


연못을 따라 가면 작은 문이 나오는데 바로 시내(과거의 신사를 벗어나 현재의 모습이 보입니다.)로 연결됩니다.


- 정문은 아닙니다. 


아래 사자상 찍고 다시 안쪽으로 들어왔습니다.




맨질맨질 해보이는 토끼상을 지나갑니다.




오픈 시간 안내판이네요.





등을 달고 있네요. 마쓰리 준비하나 보네요.


음 ... 말 동상이..



아까 사진 찍은 포인트의 반대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