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스미요시타이샤 신사 #4

by cdworld 2016. 10. 23.
반응형

이제 슬슬 신사를 나가는 중입니다.



정면에 있는 입구의 다리쪽에 고목이 있네요.


이미 수명을 다 한것 같았습니다.




아래 사진이 가운데 구름다리(!)를 건너면 만나는 정면 입구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저는 사진 찍는다고 양쪽으로만 이동해서 가운데는 처음 보네요 ^^




토끼가 여기저기 참 많이 있네요.


일본의 전설, 민화를 찾아보니 토끼관련 이야기가 하나 있기는 한데..


모두 그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든건지 또 다른 이야기가 있는건지는 모르겠네요





다리 가장 높은곳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제 전철을 타고 내렸던곳으로 이동합니다.





오래된 배를 그린 그림이 현판 처럼 있어서 찍었습니다.


-- 내용은 모르겠네요 ㅜㅜ


한카이 전차가 지나갑니다.







기모노 입은 여성을 찍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계속 지나가는 한카이 전차를 찍고 있네요.







지나가는 전차마다 다 색이 다르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이제 아시 오사카 시내로 돌아갈 예정인데요


갈때는 간사이 쓰루패스를 이용해서 난카이선을 타고 돌아갑니다.


한카이선과 난카이선이 한 50여미터 간격으로 있어서 갈아타기 좋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