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호젠지 #1

by cdworld 2016. 11. 6.
반응형

매번 오는 난바 쿠리코런너 부근입니다~~



혼자 왔기 때문에 인증샷은... 그냥 배경만 찍습니다.~




사진들로 오래전의 역사를 보여주고 있네요.



타본적은 없고 많이 보기만 했던 ^^ 도돈보리 리버크루즈가 지나가네요.






이제 슬슬 호젠지를 찾아갑니다.



구글 지도 보면서 찾아가고 있습니다.



작은 골목으로 찾아가야 하는 곳입니다.




짜~잔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보인게 전부인 작은 사당(신사)입니다.







아래 사진에 살짝 보이나요?



이끼가 뒤덮은 불상이 인상적입니다.




사람들이 기도하고 소원을 빌고 계속 물을 공급(?) 해줘서 이끼는 계속 살아남아 있는것 같네요.






마치 영화속의 등장인물을 보는 느낌도 드네요.





사진들도 많이 찍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