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호젠지 #2

by cdworld 2016. 11. 6.
반응형

호젠지 2번째 포스트입니다. 호젠지는 절보다 절 뒷편에 있는 이끼로 덮인 후도묘오상이 더 유명한 곳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작은 골목인 호젠지요코초는 -  좁은 돌길 - 백년의 역사를 가진곳이라고 하네요.





세상 다 가진 듯한 고양이 한마리 보여 찰칵~





계속 봐도 이끼에 덮인 모습은 참 인상적이네요.



이제 다시 난바쪽으로 이동합니다.


(아마??) 이 작은 길이 호젠지요코초 같네요.


밤에 보면 참 이국적(?)일것 같았는데...


지금 생각하니 다시 가지는 않았네요 ㅡㅡ;;;









짧은 호젠지 탐방(?)을 마치고 다시 난바 도돈보리에 왔습니다.



살짝 출출해서 길거리 닭꼬치 2개 + 맥주 주문 했습니다.



잘 구워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ㅡㅡ;;


주인이 다른데 정신팔려 있다가 태워버려서 다시 다른걸로 구워줬네요


그래서 좀 큰 것이었던 것이 작은걸로 바뀌었어요 ㅜㅜ



짜~~잔 나왔습니다만...


뭐 그리 추천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가리비 간판이 보여서 찰칵~




관광버스가 지나가네요.


개인적으로 처음 본거라서 찰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