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어카운턴트 (The Accountant , 2016)

by cdworld 2016. 10. 23.
반응형

어카운턴트 (The Accountant , 2016)



장르 : 드라마, 액션, 스릴러 / 미국 / 127분 / 2016.10.13 개봉

감독 : 게빈 오코너

출연 : 벤 애플렉(크리스찬 울프), 안나 켄드릭(다나 커밍스), J.K. 시몬스(레이 킹) ...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해외] R


악당의 회계사! 그를 잘못 건드렸다!

자폐아로 오해 받았지만 아인슈타인, 피카소, 모차르트와 비견될 정도로 숫자에 대한 탁월한 능력을 지닌 크리스찬(벤 애플렉). 수학천재인 그는 자신의 재능을 살려 마약 조직의 검은 돈을 봐주는 회계사로 살아간다. 그러던 중 그가 비밀리에 행했던 일로 인해 조직과 국가의 동시에 표적이 되고, 이제 그는 낮에는 회계사, 밤에는 킬러였던 자신의 본색을 드러내며 동시에 그들과 맞서는데





영화를 보고 하루가 지나니 참 독특한 영화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제는 단지 액션이라던지 그런 부분만 기억에 남았는데..




영화는 크게 2개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하나는 악당의 회계장부를 봐주는 악당을 도와주니 악당이겠죠


또다른 하나는 자폐아라는 이슈에 대한 가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어쩌면 살짜쿵(!) 지루할 수도 있는데 벤 애플렉의 연기에 날아가는 느낌입니다.


천재적인 그의 수학적 능력


그리고 마치 첩보영화에서 보는것 같은 액션


두 이야기가 잘 섞이진 않고 좀 따로 도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특히 후반부...) 괜찮았습니다.



다른 영화와 달리 러브씬이 나올듯한 분위기에서 키스조차 하지 않아서 ㅎㅎ


더욱 영화에 몰입되었습니다. ^^



개봉 일주일만에 상영관 찾아서 여기저기 알아봐야 하는게 안타깝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