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헤이안 신궁 떠나며

by cdworld 2016. 12. 18.
반응형

정원을 나오느 계절별 안내판이 붙여져 있네요.




이 사진들을 보면서 느낀건 한 여름에는 피해야 할 장소라는 생각에 더 확신이 드네요 ㅎㅎ





헤이안 신궁을 떠나는 중입니다.




잠시 화장실에 갔다가


적나라한 (!) 화장실 사용법이 있어서 한장 찍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나기기 전에 뒤돌아 보고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공원에 한량의 전철이 있어서 가까이 갔습니다.



Information 이라고 써 있네요.


관광안내소인가 봅니다.  ^^





이제 여기에서 버스를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