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헤이안 신궁 정원 #1

by cdworld 2016. 12. 18.
반응형

이제  헤이안 신궁 정원으로 들어갑니다.


이름은 "헤이안 신궁 신엔(神苑)" 입니다.


이 곳은 별도의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 됩니다.




오픈시간 08:30 안내판이 붙어 있네요




성인 600엔 / 어린이 300엔 입니다.




안내판 찍은 사진입니다.


헤이안 신궁보다 넓다고 보면 될것 같네요.



---------------------------------------------

부지 면적은 약 2만 평으로, 그 절반에 달하는 1만여 평은 이른바 「헤이안 신궁 신엔(神苑)」으로 불리는 일본식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메이지 시대부터 쇼와 시대에 걸쳐 조경가로 이름을 떨쳤던 7대 오가와 지베에(小川治兵衛)가 20년 이상에 걸쳐 만든 것으로 현재 일본의 명승으로 지정되어 있다. 



출처 : https://ko.wikipedia.org/wiki/%ED%97%A4%EC%9D%B4%EC%95%88_%EC%8B%A0%EA%B6%81

---------------------------------------------





한 여름 녹음이 우거진 정원입니다.


오히려 한여름이라 꽃은 보기 힘드네요.







반가운 도라지가 보이네요.



마치 에니메이션에서 봤을 법한 기차 한량이 있네요.


나중에 찾아보니 일본 최초의 전차 친친 전차라고 하네요.




한 여름 습도가 높은 날


이런 정원을 다니기 좀 쉽지는 않네요 ^^




어쩌다보니 사진 계속 올리기는 하는데


뭐랄까 독특한 정원이라기 보다는


넓은 잘 우거진(?) 정원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중간 중간 청소도 같이 하고 있네요.






작은 연못들에 연꽃이 많이 피었으면 좋겠는데


조그만 피어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