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헤이안 신궁 정원 #2

by cdworld 2016. 12. 18.
반응형

작은 연못이 여러곳 있고 각각 이름이 따로 있는것 같네요


(제가 일본어 까막눈이라 그냥 그럴것 같다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


어쩌면 비슷한 정원, 그리고 일본식이라는 그런 느낌을 받았다는것 외에는 특별한 느낌은 없는것 같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엔 가을에 참 예쁠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금 더 이동하니 더 넓은 연못이 나오네요.


느낌도 지금까지와는 많이 다르네요.










중간에 잠시 앉아 쉬고 있는데


결혼 사진 찍으러온 (예비?) 부부가 오네요.


어느나라에서든지 결혼 사진 찍는 사람들의 모습은 참 아름다운것 같네요 ^^








이렇게 급하게(!) 지나친 정원을 모두 둘러봤습니다.


아까도 이야기 했지만


일본에 짧게 온 여행 보다는


일본식 정원 또는 여유있게 둘어볼때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