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라이프 오브 파이 (Life of Pi , 2012)

by cdworld 2013. 1. 5.
반응형

라이프 오브 파이  (Life of Pi , 2012)


장르 : 모험, 드라마 / 미국 / 126분 / 2013.01.01 개봉 

감독 : 이안

출연 : 수라즈 샤르마(파이 파텔), 이르판 칸(나이든 파이 파텔 ), 라프 스팰 ...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바다 한가운데 좁은 구명보트..

호랑이와 함께 남게 된 소년 ‘파이’의 놀라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인도에서 동물원을 운영하던 ‘파이’의 가족들은 정부의 지원이 끊기자 캐나다로 이민을 준비한다. 

동물들을 싣고 캐나다로 떠나는 배에 탑승한 가족들. 

하지만 상상치 못한 폭풍우에 화물선은 침몰하고 가까스로 구명선에 탄 파이만 목숨을 건지게 된다. 

구명 보트에는 다리를 다친 얼룩말과 굶주린 하이에나, 

그리고 바나나 뭉치를 타고 구명보트로 뛰어든 오랑우탄이 함께 탑승해 긴장감이 감돈다. 

하지만 이들 모두를 놀라게 만든 진짜 주인공은 

보트 아래에 몸을 숨기고 있었던 벵갈 호랑이 ‘리처드 파커’! 

시간이 갈수록 배고픔에 허덕이는 동물들은 서로를 공격하고 

결국 리처드 파커와 파이만이 배에 남게 된다. 

파이는 배에서 발견한 생존 지침서를 바탕으로 

점차 ‘리처드 파커’와 함께 바다 위에서 살아가는 법을 습득하게 된다. 

그리고 태평양 한가운데서.. 

집채 만한 고래와 빛을 내는 해파리, 하늘을 나는 물고기, 그리고 미어캣이 사는 신비의 섬 등 

그 누구도 보지 않고서는 믿을 수 없는 놀라운 사건들을 겪게 되는데…!





새해 첫 영화~


장소는 용산 CGV


보기전에 검색 해보니 아이맥스를 추천하네요.


가운데는 없고 겨우 가장자리 한자리 예매가능해서 ㅜㅜ 봤습니다.



우선 영상미... 최고에 가깝네요. 특히 바다 한가운데서 고래를 만나는 장면은 상상속의 장면을 눈앞에 그려놓은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토리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 망망대해 호랑이와 같이 표류하는 이야기입니다.  ㅡㅡ;; 여기서 끝.. ㅎㅎ


2001년 베스트셀러였던 원작을 바탕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 같네요. ^^



- 배에서의 호랑이와의 서로 자기 영역에 대한 다툼?


- 밤에 고래를 만나는 장면


- 미어켓이 사는 신비의 섬


여기 3가지는 꼭 놓치지지 말고 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