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우지에서 히가시야마 이동하기

by cdworld 2015. 6. 14.
반응형

다음 목적지는 치온인입니다.


솔직히 처음일정 우지 정하고 대충(?) 가까이 위치한 곳 몇곳 골라서 가기로 한거라


특별한 동선 계획은 세우지 않았습니다.


아래 지도는 간사이쓰루패스 지도인데요.


전철 타고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우지 -> 주소지마 ->산조 -> 히가시야마 로 이동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런데 지도를 보고 있다보니


우지 -> 로쿠지조 -> 히가시야마 노선이 눈에 띄었습니다.


우지역에서 역무원에서 가는 방법을 물어보니.. 로쿠지조에서 갈아타는건 10분 정도 걸어가야 한다고 추천하지 않더군요.


아니 정확히는 본인도 모르겠다 라는 표현을 했습니다.


(이 모든 대화가 바디 랭귀지 + 짧은 영어로 했습니다. ㅎㅎ)


여기에 또 언제 와보겠냐는 생각이 들더군요 !!!


추천을 하지 않으니 한번 가보자 했습니다. ~~




우지역입니다.




저는 간사이쓰루패스로 이동중이지만


참고로 우지역에서 로쿠지조역까지 전철비용


성인 :  210엔 / 어린이 : 110엔



그리고 추가로 주소지마역까지 가시는 분은


성인 : 270엔 / 어린이 : 140엔 입니다.





 




우지역 출발



맨 앞으로 가서 사진도 찍어보고~~



로쿠지조 역에 도착했습니다.


시간은 10분정도 걸렸네요.




아래 사진은 역근처에 있는 부근지도 입니다.


파란색 화살표 따라서 이동해야 합니다.


(파란색은 나중에 제가 그런 선입니다.~)



역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버스도 가는것 같은데... 거리도 얼마 안되고 시골(?) 분위기로 느껴보려고 걸었습니다.



중간 중간 이정표가 있습니다.


이정표만 잘 따라가도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천천히 풍경을 감상하면서 가려고 했는데...


솔직히 별로 볼것은 없네요 ^^





점점 가까워져 갑니다.






짜짠~~ 교토시영전철 로쿠지조 역에 도착했습니다.


지하로 계단이 많이... 내려가야 하네요 ^^


전철에 탑승~



히가시야마 역에 도착했습니다.


시간은 20여분 걸렸네요.


참고로 


로쿠지조 -> 히가시야마역까지


성인 : 320엔 / 어린이 : 160엔 입니다.







1번 출구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