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치온인(知恩院) #1

by cdworld 2015. 6. 14.
반응형

여기서 잠깐 !~!


위키에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

치온인은 1234년에 건립되었지만, 현재 가장 오래된 건물은 17세기에 지어진 것이다. 

그중 산몬(山門 정문)은 일본에서 가장 큰 절의 문으로, 높이가 24m이다. 

절의 경내에 있는 또 다른 기록적인 보물은 일본에서 가장 큰 종으로, 여러 대의 시내 버스를 합한 것보다 더 무겁다.

------------------------------------


이렇게 나옵니다. ^^





비교적 계단이... 길~~~ 었습니다. ^^



빛이 좋아서 나무를 배경으로 많이 찍었네요.




이번에 나온 문은 북문으로 되어 있네요.


그리고 공사중 안내판... ㅜㅜ



평성30년까지 공사한다고 되어 있네요.


2018년인것 같네요.



북문을 지나자마자 나온 건물인데 창의 형태가 좀 색다른것 같아서 찍었습니다.




아래 사진 처럼 공사중이네요~


(내부는 관람이 가능합니다)





손을 씻는 곳~





주변에 작은 건물들과 불상들이 있었습니다.



작은 연못을 지나가는 다리가 있네요





꽃이 많이 헌화 되어 있네요



옆에 있는 작은 석탑입니다.


최근에 문화재 관련 책들을 보다보니


작은 불상의 모습에도 시선이 많이 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