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치온인(知恩院) #3

by cdworld 2015. 6. 14.
반응형

이제 어영당 쪽으로 이동합니다.





신발을 벗어서 통안에 있는 비닐봉투에 담아서 이동하게 되어 있네요.




천장의 부조도 확인하고~



빨간색 카펫을 따라 이동합니다.






계속~~ 쭈~~욱 걸어갑니다.



안쪽은 공사중이라 건물의 외관을 특별히 볼 수 있는것은 없네요.



내부에 도착했습니다.



안쪽에선 조용히 행사(?)의 준비를 진행중이고


넓은 장소에 의자와 앉을 곳이 마련되어 있네요.


아마 많은인원을 한번에 수용할 수 있을듯 싶네요 




이제 치온인을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삼문이 보이네요.


원래 이곳으로 많이 들어오는데요 저는 좀 다르게 들어와서


저에겐 출구가 되었네요.



1621년에 세워진 삼문은 일본에 있는 것중에 가장 큰 큐모라고 하네요.


2층에도 관람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겨울철에만 개방한다고 하네요.




내려온 계단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내려온 가파른 계단(왼쪽)과 


비교적 비스듬히 올라가는 계단(오른쪽)이 있습니다.


각각 가파른 계단은 남판이라고 하고 - 남자의 비탈길


비스듬히 올라가는 계단은 여판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 여자의 비탈길




올라가시는 분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골라서 올라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




치온인 삼문을 뒤로 하고 짧은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