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치온인(知恩院) 가는 길

by cdworld 2015. 6. 14.
반응형

1번 출구를 등지고 왼쪽으로 가면 됩니다.


물이 깨끗해서 찰칵~


출출해서 편의점에서 녹차 + 빵 먹으며 잠시 휴식~~


음료수야 그렇다 치더라도(?)


편의점에서 파는 빵은 상당히 퀄리티가 좋네요.


마치 우리나라의 빵집에서 파는 정도의 빵이 있더군요.


(물론 가격대비 저렴한 빵은 우리도 흔히 접하는 빵도 있습니다.)



사거리 나오면


아래 사진의 화살표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치온인 이정표가 나오네요. 470m





그런데 잠시 뒤돌아 봤더니 저 멀리 커다란...


교토에 처음 왔을때도 버스 카고 가다가 본 기억이 있는데..


계속 멀리서만 보고 가네요.



아마 헤이안신궁의 커다란 도리이로 알고 있습니다.



걷다가 나무로 만든 간판이 예뻐서 찍었습니다.






도를 보니 2/3 정도 왔네요~







작은 오르막길인데요


오래된 나무가 참 멋지더군요~









울창한 나무 사이로 걷는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의도한 바는 아니었지만 전철타고 와서 조금 걷는 이 코스도 추천하고 싶네요


식당 간판과 등 사진 도 찍어주고~



이제 거의 다 왔네요



치온인은 100m 정도 더 가면 되는데요



치온인흑문 이라는 곳으로 올라가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