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치온인(知恩院) #2

by cdworld 2015. 6. 14.
반응형

계속~~ 둘러봅니다.


색이 화려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공사중인 어영당 뒤쪽으로 이동해봅니다.


(사람들이 나오길래 뭔가 있는것 같아서 갔습니다. ^^)




계단으로 쭈~욱 올라갑니다.





탱자라고보기엔 크고.. 귤 같기도 하고..


열매가 열려 있네요


올라왔는데 다시 입구가 있네요



오전 6시 ~ 오후 4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네요.



들어서서 입구를 등지로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갔습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네요


치온인 내부도 한눈에 들어오고 멀리 쿄토 시내가 보입니다.


불공 드리는 곳인가 보네요



내려와서 다른 건물 둘러보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 건물의 오른쪽으로 가봤습니다.


무덤으로 보이는곳이 있어서 다시 되돌아 왔습니다



현판 사진 망원렌즈로 좀 땡겨서 찍어주고~




옆 건물에 창문이 열려 있어서 보니


커다란 불상 머리가 있네요



아래 사진의 건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