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시텐노지 가는 길 #2

by cdworld 2016. 8. 21.
반응형

뭔 대단한 길을 간다고 ㅎㅎ


시텐노지 가는 길 2번째 포스트입니다.



아래 사진은 비석을 산처럼 쌓아 놓은 곳입니다.




여기는 길 좌측에 있는 곳인데 관광지는 아니어서 그냥 지나갑니다.



대흑당(大黒堂)



영령당(英霊堂)


그냥 자나가셔도 됩니다.





어느덧 관광지(!)다운 모습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


양산을 쓴 사람들이 무언가를 보고 있네요.



작은 연못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거북이(자라인가? ㅜㅜ)가 바글바글하네요.




하지만 목적지는 시텐노지이기 때문에 사진만 찍어보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저 멀리 시텐노지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라고 썼지만 바로 옆입니다. ^^



지금 지나가고 있는 곳이 굳이 따진다면 외부가람이라고 보면됩니다.


어래 사진에는 이시부타이[石舞台] 라고 푯말이 있네요.


찾아보니 "유서깊은 춤 무대" 라고 되어 있네요.


매년 4월 22일 쇼토쿠태자를 기리는 성령회때 이곳에서 부가쿠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 부가쿠(舞樂) > 궁중악무 라고 하네요


이 날에 가시는 분은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뭐 의미 깊은 건물들이겠지만 !!!!


그냥 시텐노지를 가지 위해 발길을 옮겼고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