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지조야마(地蔵山)

by cdworld 2016. 8. 21.
반응형

시텐노지 가는 길에 (아까 들어온 길 우측) 있는 작은 사당(?) 입니다.


지조야마(地蔵山) 입니다.


이 곳은 지장보살을 모시고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냥 지나칠 수는 없고 간단히 둘러봤습니다.





작은 곳인데 안내지도가 있을 정도네요.






이 곳의 특이한 점은 작은 불상들이 빼곡히 있는 점입니다.


아래 사진에 보면 각 위치가 있는 안내판이 있는걸 보면..(이 다음은 제 추측입니다 ^^;;)


개인적인 공양? 이나 특정의 역활을 가지고 있는거 같은데 ㅡㅡ;;


제가 일본어 까막눈이라 ... 그냥 추측성 글만 적고 갑니다. ^^;;







한 가운데 저도 어릴적에만 보았던 물펌프가 있네요.




소원도 빌고 하는것 같았지만 저는 그냥.. 다음 길(시텐노지)을 위해 지나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