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우메다 #2 (JOYPOLIS / 화이티우메다)

by cdworld 2015. 6. 18.
반응형

다시 에스컬레이터 타고 9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스티커사진 같은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가득차 있네요.








점 보는 기계도 있네요





아래 사진은 9층에 있는 (남자) 화장실인데요 ^^


소변의 양으로 하는 게임기가 소변기에 붙어 있네요 ㅎㅎ




9층에 여성적인 것들만 있는지 했는데 아래 사진 처럼 탈컷(!)도 있네요~



이제 HEP FIVE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왔습니다.





난바로 가기 위해 전철 타러 이동합니다.




화이티 우메다 간판이 보이네요.


우메다 지하상가라고 보면 될듯 합니다.





친숙한 (미국) 영화 포스터가 보여서 찰칵~~




길고~긴 지하상가합니다.


특별히 찾는 매장이 없으면 지나갈때 (오다가다) 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osakasajinjjiggi/id933898574?l=en&mt=8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 앱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