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비행기안

by cdworld 2015. 6. 18.
반응형

제주항공 탑승직전입니다.


날개 사진~



피곤 했는지 잠깐 졸았더니 이미 하늘을 날고 있더군요 ㅡㅡ;;


이륙하는것도 모를정도로 자고 있었네요 ㅎㅎ


창이 깨끗하지 못해서 사진을 많이 못 건졌네요.


오사카 갈때 복도쪽이어서 사진 못찍은게 안타까웠는지


계속 찍었습니다. ㅎㅎ


잠시 기내도 찍어주고~




너도 같이 찍자고 해서 (해를 !!) 같이 찍었습니다. ㅎㅎ




점점 착륙하는 김포공항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김포 공항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짧은 ??? 간사이 2박3일 여행기를 마칩니다.


다음엔 전체 목록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osakasajinjjiggi/id933898574?l=en&mt=8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 앱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