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사용기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

by cdworld 2019. 3. 5.
반응형

구입한지 한달 정도 된 시점에 올리는 스위치 개봉기 입니다. ^^

지난번 플스 처럼 신도림 한우리에서 구입 했습니다.



박스 입니다.


플스처럼 이것도 보증서가 박스네요.



나름 사용 설명서가 박스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2단 구성(2층)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및 부속품들을 꺼내봅니다.




동봉되어 있는 전원 케이블 (USB-C PD 규격) 을 연결하고 전원을 켭니다.




한국어가 있네요.




지역은.... 없습니다. 전 그냥 아메리카 선택합니다.




시간대 설정인데요 쭈~욱 내리면 서울이 있습니다.




게임은 마리오 카트만 구입 했습니다. (스위치 구입날은요 ㅎㅎ)


케이스를 열면 아래 사진 처럼 작은 게임팩이 보입니다.



상단에 있는 게임팩 넣는 곳에 마리오 카트 게임을 넣고 시작합니다.




시스템 업데이트도 하구요 (7.0.1 로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마리오 카트 시작입니다.



한쪽에는 시리얼 번호 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게임팩은 아래 사진 처럼 넣구요





뒷쪽 지지대를 오픈하면 작은 홈이 보입니다.

micro SD 카드 넣는 곳입니다.


내장 32GB 이구요 저 처럼 게임팩으로만 한다면 SD카드는 거의 필요 없는데요

다운로드 구입하거나 용량이 금방 차버리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추가로 개인적으로 배터리 남은 용량을 % 로 보여야 속이 편한데요. 

(제 폰도 배터리 남은 % 보이게 설정합니다. ^^)


스위치는 어디 있을까... 찾아보니 설정에 있네요




아래 사진 오른쪽 상단에 배터리 남은 용량이 보입니다.





여기까지 사용기는 아니구요 개봉기를 마칩니다.

현재 닌텐도 한국 계정에서는 DL로 구매가 바로 안됩니다.

그래서 다른 국가로변경해서 사용하는 분들 많습니다.



약 한달 정도 사용했는데요


플스 보다는 2인용 게임들 많아서 마음에 드네요.

다만 개인적인 취향에는 (아직까진?) 플스의 흥미도 보단 약한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