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아라시야마 떠나며 #1

by cdworld 2012. 5. 13.
반응형

노노미야 신사를 떠나서 아라시아먀를 떠나는 버스를 타기 위해 재촉했습니다.

(10시나 10시 30분까지 아라시야마에 있는것을예상했는데 ㅎㅎ 시간이 1시간 초과되었거든요)


대숲에서 이어지는 길이 끝나가는 무렵 사람들이 모여 있네요


이런 신발들을 팔고 있네요




옷 가게도 보이고요

인력거 아저씨의 눈매가 예사롭지 않네요 ^^


구슬 파는 가게도 있네요



당고입니다.~ (떡꼬치)

하나 맛봤는데요.. 오호~~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

요지야 카페도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