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노노미야 신사 #1

by cdworld 2012. 5. 13.
반응형

노노미야 신사 입구를 가리키는 안내판입니다.

"일본 신화의 태양신 - 아마테라스 오미카미-를 모시는 신사"라고 하네요


한 줄이긴 하지만 한글도 있네요 ^^

작고 아담한 신사입니다.

건너편에 철길 건널목이 보이는데, 기차(전철)가 지나가는 소리가 들려서 고고씽~


기차는 아니고 전철이네요 ^^

다시 신사로 입장을 했습니다.



아래 사진의 푯말에 "신석"이 있는데요 ㅡㅡ;; 아래에 마음속으로 소원을 빌고 쓰다듬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신석(돌)이 있습니다. 사진에는 안 잡혔네요 ^^






작은 기념품 파는 가게가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