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기온거리 (당고)

by cdworld 2015. 6. 17.
반응형

다시 기온거리로 돌아 왔습니다.


이젠.. 지난번에 지나치기만 했던 당고를 먹으러 갑니다. ~~


기모노 입고 이동하는 여성분들 보여서 찰칵~



화려한 간판이 보이는 가게 있네요



하지만 여기는 그냥 지나가는 (사진만 직고) 게구요.




좀 더 가서 드디어 당고 가게에 도착했습니다.



지금 봐도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



소비세 포함 76엔짜리 입니다.


혼자 먹기에 딱이네요 ^^



가격표가 붙어 있습니다.~


당고를 먹으며 이동하려고 했지만... 어느새 다 먹고 ㅡㅡ;; 빈손으로 이동합니다 ^^ 



이제 해가 지고 있네요.




저녁의 카모(鴨川)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강변에서 쉬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