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데즈카 오사무 기념관 (手塚治虫記念館) #1

by cdworld 2015. 6. 18.
반응형


데즈카 오사무 기념관 (手塚治虫記念館)에 도착했습니다.






아직 문을 열지 않아서 (09:30에 오픈) 주변 한바퀴 돌고 있습니다.




불새 동상입니다.


 저도 이제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아톰에 불새가 있었나 싶네요 ㅡㅡ;;




아톰이 보이는군요



관광객이 주변을 어슬렁(?) 거려서 그런지 조금 일찍 문을 열어주시는군요 ^^


입장료는 700엔입니다.


자판기에서 구입해서 입장할때 직원에게 건네주면 됩니다.




한글로 된 안내서도 있으니 꼭 챙기시구요


아톰이 보입니다.~~



기념 스탬프가 보여서 꾸~욱 찍었습니다.




데즈카 오사무 사진이 있네요



1층입니다.


1층에는 40여개의 유리캡슐안에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연대별 작품이 벽 한쪽에 자세히 그려져 있네요



밀림의 왕자 레오 군요




이제 2층으로 계단을 통해 올라갑니다.



2층에는 그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데 50여권이라고 하네요




원화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고베 풍향계의 집에 다녀온 이후에 보게 되면 찍고 가는 풍향계가 있네요




직접 그림을 그리는 체험관이 있네요



2층 한쪽엔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이 있네요.


아래 사진의 직원분은 제 인기척을 들었는지...


작은 움직임 조차 없이 서 계시더라구요




만화책이~~ 한가득입니다.



한 가운데에는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네요.


해봤더니 동영상이 잘(?) 재생이 됩니다. ^^


왠지 관광객이 아니라 감사하러 다니닌 느낌이 ㅡㅡ;;;












https://itunes.apple.com/kr/app/osakasajinjjiggi/id933898574?l=en&mt=8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 앱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