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데즈카 오사무 기념관 (手塚治虫記念館) #2

by cdworld 2015. 6. 18.
반응형

2층 구석엔 작은 카페(jungle Cafe)가 있네요




아직 오픈전이라 사진만 찍고 이동했습니다.



지하1층으로 내려갑니다.



엘레베이터 문에도 대표작들이 그려져 있네요.




지하 1층에 도착했습니다.


이 곳은 에니메이션 교실 - 아니메공방 (アニメ工房) - 이 있는데 직접 애니메이션을 제작해볼 수 있는 체험장소입니다.




애니메이션의 내용을 


잘 구성해 놓았네요.






에니메이션 교실 - 아니메공방 (アニメ工房) 입니다.



모니터 앞쪽에 선생님 인형이 있네요





제가 이곳에 오니까 담당 직원이 서서 대기(?)를 하더군요.


BUT... 대화가 안통하니 ㅡㅡ;; 전 그냥 인사만 하고 ㅎㅎ


구경하고 그냥 나갔습니다.






혹시나 하고 돌려봤는데.. 고정된것이 아니고 돌아가네요.


세밀하게 잘 해놓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무리 하면서 (뭘 했기에 마무리인지 ㅡㅡ;;)


1층으로 계단을 통해서 올라왔습니다.



천장도 찍어주고


주변의 인형들도 찍어줍니다.


이 먼곳에 언제 다시 올까 싶어서요 ㅎㅎ





아래 사진을 보면 입장시간과 휴관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오실분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