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기생충 (PARASITE , 2019)

by cdworld 2019. 6. 3.
반응형

기생충 (PARASITE , 2019)

 

장르: 드라마 / 한국 / 131분 / 2019 .05.30 개봉

감독 : 봉준호

출연 ; 송강호(기택), 이선균(박사장), 조여정(연교) ...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전원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송강호) 가족. 

장남 기우(최우식)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사장(이선균) 집으로 향하는 기우. 

글로벌 IT기업 CEO인 박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조여정)가 기우를 맞이한다. 

 

그러나 이렇게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 뒤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요즘 황금종려상 수항으로 핫한 기생충을 보고 왔습니다.

 

내용을 이야기 하면 그 자체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

 

예고편에 나오는 부분만 바탕으로 적어 보겠습니다.

 

 

가족 전체가 직업이 없는 백수 가족에게

 

하나의 일자리가 소개됩니다.

 

아들에게 친구가 소개해준 부잣집 영어 과외입니다.

 

나름 달변으로 자리를 꽤찬 그는 (아들) 나름 확장(?)을 시도 합니다...

 

더 이상 적기가 어렵네요 ㅎㅎ

 

..

 

각설하고

 

이야기 구성은 추리영화처럼 반전이 있거나 숨겨진 이야기라기 보다는

 

하나의 흐름을 잘 따라가면 될것 같았습니다. 

 

 

이영화는 보는 사람 바다 다 자신들의 이야기라고 빠져들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가진자와 못가진자 모두

 

"자신의 이야기"로 빠져들게 만들것 같았습니다.

 

 

 

 

제목 그대로 누가 누구의 기생충인지

 

쉽게 풀어어갈 수도 있지만

 

복잡하게 설명도 될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