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련(레드카펫,DVD보기)

분노의 질주 - 더 맥시멈 레드카펫 #3

by cdworld 2013. 5. 19.
반응형

미셀 로드리게즈도 친근하게 사진을 찍어줍니다.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와서 시선을 집중시키네요.


아래 사진의 흰 옷 입은 여성은 모든 배우와 같이 사진을 찍으시더군요.. 부럽부럽 ㅎㅎ



형식적으로 참가하다기 보다는 그 자체를 즐기는 모습으로 보기 좋았습니다.




빈 디젤입니다.


여담이지만.. 예전에 저는 이름이 반 디젤인줄 알았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은 포즈를 취하다가 기자석으로 소리를 치며 달려든 직후입니다.


앞에 기자분이 놀래서 사진 찍는걸 못하고 멍~~ 하고 있네요 ㅎㅎ


장난기 가득합니다.











마지막 이벤트로 싸인을 한 모자를 날려줍니다.


성강은 시작하기 전에 날려서 ㅎㅎ



다른 배우들 모자를 날립니다.





종이 꽃가루가 날리고 이렇게 막을 내입니다.



원래는 간단한 인터뷰 같은것도 진행할 예정이었는데


배우들이 입장하면서 팬들과 너무 시간을 지체해서 빨리 끝났습니다.



일부 당첨된 ㅜㅜ 인원들만 배우들과 함께하는 시사회로 가고.. (부럽부럽 ㅎㅎ)


전 예매권 받았습니다. ^^



레드카펫 처음 가봤는데.. 사람들이 가는 이유를 알것 같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