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전시회

백남준 아트센터 #3

by cdworld 2014. 7. 3.
반응형

계속 2층 전시실입니다.






재개발 되는 곳의 사진이 시간이 흐름에 따라 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독특한 상영관을 지나서 나가니 .. 앗.. 출구네요 ㅡㅡ;;



아래 사진은 1층과 2층을 이어주는 계단 옆에 있는곳인데 다양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은 불가능한 곳이라 바깥에서만 찍었네요.


방문하시는 분은 꼭 가보세요~ 


(작품 도록도 있었습니다.)





작은 도서관이 있습니다.


(1층 매표하는 곳 뒤쪽)



카페를 지나다가.. 도서관 한번 가보는게 좋을듯 해서 뒤돌아 갔습니다.




작은 규모의 도서관인데


독특한 구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도서관도 마치 작품의 하나처럼 구성이 되어 있네요.



내부에는 맥이 (아이맥) 설치되어 있어 DVD 타이틀을 감상 할 수 있었습니다.




바깥으로 나왔습니다.





커다란 꼬깔이네요.


멀리서 보면 안전을 위해 세워놓은듯 한데


가까이서 보니 크기가 엄청 크네요 ^^~~







카페테리아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이렇게 짧은 백남준 아트센터 방문을 마칩니다.


대중교통은 좀 애매하더군요.


저는 인근(?) 기흥역에서 천천히 걸어 갔었는데요. 아이들과 같이 간다면 걷기에는 좀 멀게 느껴지는 거리입니다.


홈페이지 : http://njp.ggcf.kr/


<--- 현재 진행중인 기획전시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기타 전시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티지 사진전  (0) 2014.10.08
로베르 두아노 (Robert Doisneau) 사진전  (0) 2014.07.21
백남준 아트센터 #2  (0) 2014.07.03
백남준 아트센터 #1  (0) 2014.07.03
라이언 맥긴리 (Ryan McGinley) 사진전  (0) 2014.0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