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춘천-강원 2015.07.08

에디오피아 한국전 참전 기념관

by cdworld 2015. 7. 14.
반응형

조각공원에 기념비가 세워져 있어서 자세히 보니 


에디오피아 참전 기념비네요.


그리고 길 건너에 보이는 "에디오피아 한국전 참전 기념관" 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1층에는 한국전(6.25) 당시의 에디오피아와 관련된 내용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갑니다.




이디오피아 산 원두만 사용한다고 되어 있네요 ^^




2층에는 에디오피아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풍물전시실





전통문화를 살짝 엿볼 수 있었습니다.










교류전시실






다시 1층으로 내려와 아까 지나쳤던 곳으로 가봤습니다.


전시관 안내 팜플렛이 있네요.



강의를 할 수 있는 곳으로 보이네요



아래 사진의 시간과 휴관일 참고 하셔서 근처 방문 하신다면 한번 관람해보세요~ ^^




다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외국어 발음 표기라서 그렇겠지만


어디는 '에디오피아' 이고 어디는 '이디오피아' 라고 표기가 섞여 있네요.


이 부분은 통일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