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The Avengers - Age of Ultron, 2015)

by cdworld 2015. 4. 24.
반응형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The Avengers - Age of Ultron, 2015)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 141분 / 2015.04.23 개봉

감독 : 조스 웨던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 / 아이언맨),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마크 러팔로(브루스 배너 / 헐크) ...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어벤져스는 끝났다! 희망은 없다!

어벤져스를 위협하는 최강의 적 ‘울트론’의 등장 

평화로 가는 길은 단 하나, 인류의 멸종이라고 믿는 

‘울트론’과 사상 최대의 전쟁이 시작된다!







우리나라에서의 촬영으로 많이 화제가 되었던 어벤저스 입니다.

개봉날 극장으로 (2D) 갔습니다.


전편을 봤으면 더 이해가 잘 되지만 굳이 전편부터 보고 봐야할것 같지는 않네요


음... 이야기를 많이 풀고 싶은데 다 스포일러가 될듯 해서 조심스럽네요 ^^



개인적인 느낌은


1. 우리나라의 배경이 나오지만 주된 장소는 (사건이 일어나는) 우리나라가 아닙니다.

   나중에 무언가(?) 올라가는 곳이 영화의 주된 장소네요.


2. 한국인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닥터 조역의 수현은 그냥 조연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그 외에는 다 스포일러가 ㅡㅡ;;


새롭게 등장하는 막시모프 오누이를 만나는것도 즐겁습니다.


너무 기대가 커서 그런지 아니면 히어로들에 익숙해진건지 ..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확인은 극장에서 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