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전시회

국립중앙박물관 #2

by cdworld 2016. 1. 31.
반응형

중간 중간 아래 사진 처럼 쉬어 갈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느긋하게 둘러보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손기정 선생님이 기증한 투구도 있네요.


1936년 베를린 올림픽 마라톤 우승 부상이었는데 당시 못받고 뒤늦게 받았다가 


1985년에 받았다고 하네요.


소장하시다가 1994년에 박물관에 기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부한 것들을 모아놓은 방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기부하신분들이 대단하다는것을 다시 생각하게 되네요.




점심 시간이 지나서


3층에 있는 작은 찻집에서 차를 마셔야 하는데 ^^


또띠야 + 오렌지 쥬스 한잔 마셨네요.






계속 박물관 관람중입니다.











박물관 야외입니다.


날이 추워서 따뜻해지면 참 좋을듯 싶네요







박물관 건물이 반사되어 아름답데 보인다고 하는데....


물이 얼어서 ㅡㅡ;; 안 보입니다. ^^





주말인데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유산에 관심을 가지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셧으면 싶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