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존 윅 3 - 파라벨룸 (John Wick, Chapter 3 - Parabellum, 2019)

by cdworld 2019. 6. 28.
반응형

존 윅 3 - 파라벨룸  (John Wick, Chapter 3 - Parabellum, 2019)

 

장르 : 액션, 범죄, 스릴러 / 미국 / 131분  / 2019 .06.26 개봉 

감독 : 채드 스타헬스키

출연 : 키아누 리브스(존 윅), 로렌스 피시번(바워리 킹) ...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 [해외]

 

전설이 된 킬러 ‘존 윅’ (키아누 리브스). 

룰을 어긴 죄로 그에게 현상금 1,400만 불이 붙고, 

전 세계 모든 킬러의 총구가 그를 향한다. 

 

국제암살자연맹의 파문 조치가 내려진 그는 

아무런 보호도 받지 못한 채 시시각각 위험에 직면하고 

결국, 마지막 전쟁을 위해 ‘소피아’(할리 베리)를 찾아가는데… 

 

출구는 없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라!

 

어느새 기다려지는 시리즈가 된 존윅 3편입니다.

 

우선 결론 부터 말하면

 

저는 정보도 없이 그냥 개봉하길래 극장으로 간 경우인데요

 

이야기의 마무리가 이번에 되나 싶었나 했는데 아니네요 ㅎㅎ

 

영화 끝나고 검색해보니 4편이 2021년 개봉예정으로 되어 있네요.

 

 

1편과 2편에 이어지는 내용이긴 합니다만

 

큰 줄거라는 강아지와 자동차 때문에 은퇴했던 킬러가

 

다시 돌아와 복수하고 돌아다니는 이야기입니다.

 

 

 이번에는 지난편에서 절대 살인이 금지되어 있는 호텔에서의 사건으로

 

존윅은 파문당하게 됩니다

 

수많은 킬러들이 그에게 걸려있는 현상금(1400만달러)에 달려들게 됩니다.

 

...

그러면서

 

이런 킬러들을 무찔르고(?) 아니 싸우고

 

예전의 인연이 있는 사람들을 찾아다니며 새로운길을 찾아갑니다.

 

뭐 스토리는 이런데요

 

 

개인적으로는 키아누 리브스의 액션이 많이

 

아니 키아누 리브스의 액션만 나왔으면 하는데 ㅎㅎ

 

다른 출연자의  액션도 좀 비중을 차지하는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무리들의 방탄은 왜이리 성능이 좋은지 ㅎㅎ

 

 

스토리상으로는 다음편에 마무리가 될것 같기는한데

 

어서 나왔으면 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