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Spider-Man - Far From Home , 2019)

by cdworld 2019. 7. 3.
반응형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Spider-Man - Far From Home , 2019)

 

장르 : 액션, 모험, 코미디, SF / 미국 / 129분 / 2019 .07.02 개봉

감독 : 존 왓츠

출연 : 톰 홀랜드(피터 파커 / 스파이더맨 ), 사무엘 L. 잭슨(닉 퓨리), 젠다야 콜맨(미쉘 존스) ...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해외] PG-13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세상,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런 그의 앞에 ‘닉 퓨리’가 등장해 도움을 요청하고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전 세계를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 크리쳐스’와 

맞서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치열했던 엔드게임 이후 스파이더맨의이야기입니다.

 

화요일 0시 개봉이라 말이 많은 스파이더맨 입니다.

 

저 역시 동시개봉보다는 첫날(개봉날) 관객수 늘려보려는 꼼수 같아요 ㅎㅎ

 

 

학생 신분으로 돌아가고 싶은 파커지만

 

그를 그냥 두지 않는 사건이 계속 생겨버립니다.

 

 

 

수학여행으로 유럽에 (아 부럽 ㅎㅎ) 가고 

 

또 거기에 일이 생기고 ㅎㅎ

 

 

그 이후엔 아예 스파이더맨이 협조(?)적이지 않자

 

퓨리가 아예 수학여행단의 행선지를 바꾸어버리죠 ^^

 

 

 

스파이더맨 나이에 걸맞는 행동들과

 

 귀여운 연애 이야기가(제가 나이들어서 그런가 ㅎㅎ)이 나옵니다.

 

그리고 스파이더맨 숙모와 누군가(!)의 썸도 ㅎㅎ 나와요

 

 

 

저는 원작(코믹스)를 보지 않아서 뭐 그런가 했는데 

 

잘 아는 지인이 원작에 충실했다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런가보다 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방송에서 새로운 빌런 하면서 그 대상을 영상으로 ㅡ.ㅡ...

 

아 이런 ㅎㅎ

 

그런데 여담으로 저는 빌런이 뭔뜻인지 몰라서 찾아봤어요 ㅎㅎ

 

그냥 우리말로 악당하면 되지 굳이 빌런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쿠키영상은 총 2개가 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