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조 (Zoe , 2018)

by cdworld 2019. 7. 15.
반응형

조 (Zoe , 2018)

 

장르 : 멜로/로맨스, SF  / 미국  / 103분 / 2019 .07.11 개봉

감독 : 드레이크 도리머스

출연 : 레아 세이두(조), 이완 맥그리거(콜) ...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해외] R

 

 

 

커플들의 연애 성공률을 예측해주는 연구소에서 일하는 그녀 ‘조’는 

함께 일하는 ‘콜’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콜’과의 연애 성공률이 ‘0퍼센트’라고 나오자 

결과를 믿을 수 없던 ‘조’는 ‘콜’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그리고 ‘조’는 곧 충격적인 대답을 듣게 되는데… 

“조, 그건 당신이 내가 만든 로봇이기 때문이야” 

 

인간을 사랑하게 된 그녀 ‘조’ 

“이 사랑도 설계된 건가요?”

 

 

 

개봉 소식을 듣고 레아 세이두 연기 보러 극장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 원하는 시간에 맞는 개봉관이 별로 없네요.

 

(나름) 멀리 압구정CGV로 갔습니다.

 

 

최근에 미드 웨스트월드를 봐서 그런지 더 몰입이 잘 되네요.

 

큰 줄거리는 위 요약에 있는것이 전부 일수도 있어요

 

사랑의 감정을 느꼈지만, 자신이 로봇이라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고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입니다.

 

저는 솔직히 영화에서 그녀가 로봇이라는 사실을 알게되는게 나름 반전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영화를 보고 나니 그건 반전 이라기 보다는 하나의 전환점이고

 

그 이후에 벌어지는 일들이 진짜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잔잔하면서 애뜻한 이야기에 몰입도는 아주 최고네요 ^^

 

음악과 영상 그리고 특히 레아 세이두 연기는 절정이라는 생각까지 드네요 ^^

 

 

중간에 익숙한 얼굴이 나오는데요 잘 기억이 안나고 많이 본듯 한데 했는데

 

영화 끝나고 엔딩 크래딧 올라갈때 보니 가수로 유명한 크리스티니나 아길레라 였어요 ㅎㅎ

 

 

 

 

사람과 로봇이라는 관계로 설정 했지만 진정한 사랑은 무엇인지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런 장애물(인간-로봇)을 넘어서서 사랑을 완성할것인지는 극장에서 확인하세요 ^^~

 

 

 

 

 

 

 

영화 티켓 발권할때 보니 아래 사진 처럼 포스터 증정을 하고 있더라구요 ^^

 

영화 상영 끝나고 받은 포스터 입니다. (A3 정도의 크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