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울 2015.03

동대문디자인플라자 #5

by cdworld 2015. 3. 22.
반응형

눈에 띄는 벤치가 있어서 찰칵~



아래 사진은 "성화대" 입니다.


아마 예전 운동장에 있는 성화대를 전시해 놓은것 같네요.



저 멀리 가방이 보여서 갔는데


최근에 프로그램 이름은 생각나지 않는데 방송국 한 프로그램에서 본 기억이 있네요


저 안에 스튜디오가 있는것 같더군요.




페트병으로 만든 해태상도 있네요.





이제 조명이 켜졌네요.





아직 완전히 어두워지지 않아서 다시 건물안으로 들어 갔습니다.





아까 맨 처음 지나갔던 장소입니다.






눈길에 가는 조명들이 있네요.








빨리 지나가기 보다는 천천히 움직이면서 천장이나 벽, 기둥등 건물을 자세히 보면


사진찍기에 예쁜거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