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울 2015.03

동대문디자인플라자 #4

by cdworld 2015. 3. 22.
반응형

드라마 소품(별에서 온 그대) 인거 같은데... 제가 본 드라마가 아니라서 패스 ...




쭉~욱 올라가봅니다.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밤이되겠네요.



천장이 높고 시원시원해서 사진 찍기에 좋네요. (억지 주장같기는 하네요 ^^;;)






예전 동대문 운동장의 조명탑이 남아 있네요.



이건 운행을 하는건지 안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차들이 있네요







아래는 보다리를 형상화한거라고 하네요.






구석에 있어 사람들이 찾기 힘든 위치에 있는 ㅡㅡ;;


동대문운동장기념관입니다.



동대문운동장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작은 기념관입니다.


혹시 아이들과 같이 가는 분이라면 이 곳을 꼭 방문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오래전의 포스터와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